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캐나다 캘거리 호두나무 진짜 대박 2023.08.08 - [일상] - 윤활방청제 WD40의 사용법과 껌제거 https://lifealonedanny.com/ 윤활방청제 WD40의 사용법과 껌제거 #윤활방청제 WD40의 다용도 사용법 윤활방청제 WD40 은 유명한 소형 통의 제품명이며, 다용도 윤활제의 상표명입니다. 이 제품은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며, 여러 가지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윤활 nugacook.kr 오늘은 정갈하게 식당을 한개 소개 시켜드리려고합니다. 바로 캐나다 캘 거리 호두나무 국밥인데 너무 깔끔 하게 나와서 너무 놀랐답니다. 밑에 딱 국밥 전문집인데요 정말 말끔한 국물과 깍두기 김치 딱 한끼하기 좋은 식당이랍니다. 저는 순대국밥을 시켜서 먹었는데 후추 톡톡해서 먹었는데 한 10분정도 걸렸는데 너무 깔끔하다는 말밖에 나왔..
캐나다 캘거리 자동차 유리가 깨졌을때 오늘의 일기 https://lifealonedanny.com/ 2023.08.08 - [일상] - 윤활방청제 WD40의 사용법과 껌제거 오늘아침 일어나자말자 1층에 가보니깐 유리가 깨져있었습니다.. 멘붕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서 허둥지둥 일단 보험회사 TD Insurance전화 를 했습니다. 뒷의 손님의 좌석의 조그마한 창문이 깨졌습니다. 그래서 마음 졸이면서 보험회사에 전화를 했죠. 저 뿐만 아니라 다른 차들도 마찬가지로 자동차의 유리가 깨져있더라구요 저는 작은 창문이라서 안심 이라고 생각이 들었고 일단 td에 전화를 해서 어떻게 해야하냐고 물어보니깐 일단 어디 유리가 깨졌으면 언제 깨졌으며 누가 깼냐고 물어보길래 조목조목 대답을 다했습니다 집 아파트 주차장인데 설마 내 차는 안전하겠다는 생각을 했지만 안전하지 않았..
집밥함박스테이크 먹는팁은 양파 오늘은 함박스테이크를 소개시켜드릴려고합니다 젓가락을 달궈서 칙칙칙 !!!! 고기의 비율은 소고기 6 돼지 4 첫번째는 양파 "고기 맛을 살리는 양파 볶기"입니다 다진양파는 두컵 한컵 반이상으로 버터는 반컵을 식용유는 두숟가락 +버터는 반컵 그다음은 후추가루를 향이 업그레이드 된답니다 후춧가루는 다섯번을 넣어주세요 그리고 소금을 반숟가락 물기를 날려주세요 잘게 썰어줘야지 물기가 빨리 날아간답니다 다진고기 여섯컵+빵가루 두컵(먹다남은식빵 갈아서 쓰면 좋아요) 한국식 함박스테이크는 마늘을 첨가 우스타소스는 1/4컵을 뿌려주세요 케첩을 한 숟가락을 넣어주세요(너무 많이너으면 타요) 그다음은 일단 식혀둔 볶은 양파와 다진고기를 비벼주세요 그다음은 계란을 2~3개를 기호에 따라 넣어주세요 너무 질면(물이 많으면) ..
알토란의 배추물김치와 총각김치 쉽게 배워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추물김치와 총각김치를 한번 배워보는 시간을 가지도록할텐데요 구독 좋아요 한번만 부탁드립니다. 그림과같이 초롱무 4kg을 준비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이후 총각김치용무는 통으로 절여주셔야합 니다. 임짱이말하길 단단한 무쪽에만 소금을 뿌려야무와무청이 고르게 절여진답니다. 이후 천일염을 물을 일부를 조금 넣고 천일염을 골고루 뿌려주시는게 좋습니다. 찹쌀풀을 쓰는데요 농도는 아 벽지에 바르면 딱좋을 만큼의 농도로 만들어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이후 중간 고춧가루 2컵반을 넣고, 다진마늘 10큰술을 넣어줍니다. 다진생강 5큰술 넣어주고, 새우젓을 으깨서 넣어줍니다. 200g정도를 말이죠, 소주한컵을 넣어줍니다. 소주는 살균작용을 해줄뿐만 아니라 무르는 현상을 없어주며 살균작용을 통해서 곰팡이의 ..

반응형